계약관리시스템 '유피스'
ONLINE CONTRACT MANAGING SYSTEM
HOME 유피스 주요기능

주요기능

NICE평가정보 기술평가 우수기업 인증기업
"끊임없는 R&D를 통해 최고의 서비스를 선사 해 드리겠습니다."
1 계약관리리스트



  • 전체 계약 현황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데이터를 리스트 형태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날짜별 현장별 고객별 등 조건을 세분화하여 검색하고 필터링 할 수 있습니다.
  • 조건에 맞는 결과리스트와 통계 정보를 요약하여 노출합니다.
  • 2 계약관리



  • 기 등록된 계약항목을 추가 삭제하거나 직접 입력 할 수 있습니다.
  • 해당 계약의 현재 상태를 미정/예정/완료/취소 등으로 구분하여 등록 할 수 있습니다.
  • 용역별 원가 할인가 상품권 등 금액 정보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계약금을 합산합니다.
  • 완료일을 선택하고 기사를 배정 할 수 있습니다.
  • 3 일정관리



  • 완료일이 등록된 업무리스트를 캘린더 형태의 일정관리페이지에서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날짜별 배정가능한 최대 업무건수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날짜의 업무내역을 확인하고 상세페이지로 이동하여 작업자를 배정할 수 있습니다.
  • 4 작업완료/후기



  • 현장에서 업무상태에 관한 값을 모바일 웹으로 입력하면
  • 모바일 웹을 통해 현장의 사진 정보를 전달 받고 시스템에 저장 할 수 있습니다.
  • 업무결과 및 후기내역을 확인하고 수당지급내역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 5 태블릿 계약서





  • 태블릿 등 모바일 기기로 현장에서 손쉽게 계약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 실제 계약서와 최대한 가깝게 구현하였으며 디지털 사인 기능으로 계약서의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 전자계약이 완료되면 계약서를 메일과 문자로 고객에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 6 작업자 모바일웹



  • 모바일 환경에서 작업자별 계정으로 시공내역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 완료일과 작업자가 배정되면 해당 작업자의 계정으로 정보를 전달합니다.
  • 현장 및 완료후기 사진과 메모를 내부관리자와 실시간 공유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 자세한 상담을 원하십니까?
    - 유피스 계약관리 시스템 도입관련 문의를 언제나 기다리고 있습니다. 지금 바로 연락주십시오.
    - DEMO버전 확인 및 서비스 상담은 아래 연락처를 이용해 주십시오.
    - 오픈후르츠 T. 02-3447-3140 / E. pa8531@daum.net



    오픈후르츠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