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관리시스템 '유피스'
ONLINE CONTRACT MANAGING SYSTE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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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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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UFFICE 계약관리 시스템은
아직도 종이계약서를 이용하고 계십니까? 업무별 문서를 생성하고 메일과 메신저로 정보를 주고 받고 계십니까?
동일한 계약정보를 여러 문서로 옮기고 메신저와 메일로 보내는 작업이 반복되면 업무효율도 떨어지고 정보가 누락되기 쉽습니다.
저희 오픈후르츠에서는 기존의 작업 프로세스를 바탕으로 반복작업을 줄이고 계약정보를 통합 관리 할 수 있는 시공계약관리시스템을 구현하였습니다.
업무특성에 맞는 최적화 시스템을 도입하여 업무 효율과 안정성을 높이면서 비용을 줄이고 기업의 핵심 역량에 집중하십시오!
2 서비스 구조


3 서비스 도입장점
  • 계약정보의 전산화
    전산화를 통해 시스템에 저장된 계약 정보는 계약서 외에도 보증서, 일정관리, 수납관리, 통계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 할 수 있습니다.
  • 쉬운 전자계약 생성
    수기 작성 절차 없이 태블릿과 PC를 통해 계약서를 생성하여 쉽게 계약을 접수 할 수 있습니다. 계약정보는 접수와 동시에 즉시 DB에 저장됩니다.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많은 계약서를 생성할 수 있으며 수기계약서의 형태를 그대로 살린 디자인에 디지털 사인기술을 접목하여 보기 좋은 결과물을 제공합니다.
  • 쉬운 업무 공유
    여러 작업자들이 저장된 데이터를 공유해서 작업하기 때문에 작업 현황과 변동사항을 즉각 반영합니다. 데이터별 접근 권한을 두어 보안도 안심할 수 있습니다. 정보의 누락과 오류가 없어 결과를 신뢰할 수 있으며 문서작업과 문자발송, 메일전송 등 반복되는 자잘한 업무를 줄일 수 있습니다.
  • 간편한 작업현황 공유
    캘린더 형식의 일정관리페이지를 통해 일자별 업무 리스트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용역기사가 배정되면 모바일 웹을 통해 업무정보와 일정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현장에서 작업자가 저장한 시공결과는 시스템에 즉시 저장됩니다.
  • 데이터 기반의 통계지표추출 및 경영지표로서의 활용
    계약현황, 시공현황, 입금현황 등 통계를 세분화하여 의미 있는 통계를 추출하며, 해당 지표분석은 경영자에게 빠른 판단의 자료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 업무의 특성을 시스템에 도입
    계약 및 접수 -> 업무날자 날짜 지정 -> 기사 또는 작업자 배정 -> 작업 및 작업완료 -> 수납 으로 이어지는 계약관리 업무의 절차와 특성을 파악하여 개발한 맞춤 시스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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